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 tip

자동차 좋아하는 아이에게 어울리는 키즈 카페트 도로매트

by JI_A 2022. 12. 23.

도시여행 키즈 카페트 도로 매트 사이즈 150x200cm

 

 

장난감 자동차 토미카와 너무 잘 맞는 도로매트



오늘은 차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구매했던 매트가 있는데 너무 괜찮은것 같아 공유하고 싶어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전부터 집에 있으면 좋겠는데 싶었던 게 하나 있었는데 바로 이 자동차 도로 매트입니다.
워낙 차를 좋아하는 아이라 매일 방바닥이며 식탁, 서랍장, 미끄럼틀 위에서까지도 어디서든지 무조건 차를 가지고
못 노는 곳이 없을 정도로 여기저기 다 밀고 긁고 다니는 아주 차에 진심인 아이인데요.
드디어 '어 이거다!' 싶은 것을 발견하고 본 그날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을 하기전 고려했던 부분은 일단 사이즈가 너무 작지도 너무 크지도 않은 것을 원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펼쳐놨을때 너무 복잡한것은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비교적 깔끔해 보이는 것 위주로 봐왔었는데요.
남편이 그런건 너무 단조로워 보인다고 놀이할때 더 재밌으려면 경찰서나 소방서 같은 테마가 있고 많은 건물들이 있는 게 아마 아이가 상황극을 하면서 놀기가 더 좋을 거라는 말을 듣고 나니 아차 싶었습니다. 남편 말이 맞는 것 같았기 때문인데요. 정말 이것저것 상황극을 하면서 놀기에는 충분히 그런 장치들이 많으면 더 좋은거니까요!
그래서 도로랑 건물이 너무 단조로운 것보다는 여러 가지 많은것들이 있었으면 좋겠다 싶은 것까지 해서 이 두 가지 정도를 제일 신경 썼던것 같습니다. 뭔가 이렇게 말씀드리니까 참 거창한것 같은느낌이 드네요.하하하


아무튼 그렇게 택배를 받자마다 세탁 한 번 하고 말려서 바로 이렇게 펼쳤는데 진짜 거짓말 하나도 없이
아이가 장난감 차는 다 꺼내와서 상황을 만들면서 노는 것을 보고 이래서 단조로우면 안 됐구나 아 아빠 말이 맞았구나라고 다시 한번 느끼는 순간이었답니다. (여보 최고야!)

카펫 안에는 소방서, 경찰서, 은행, 우체국, 동물원, 공사장, 햄버거가게, 유치원, 놀이터, 호수공원, 주유소 등등 많은 건물들이 있고 도로와 횡단보도도 있어서 자동차 말고 레고인형이나 플레이모빌 인형을 세워두고 놀면 더 재미난 상황들이 많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제가 아이랑 놀아줄 때 플레이 모빌 인형으로 상황극을 만들어주니 그 상황을 해결 하면서 놀이를 하는 것에 더 큰 재미를 느끼고 집중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같이 놀아보니까 저 매트 재미나긴 하더라고요.
차 좋아하는 아들이 느낄 그 즐거움과 기쁨은 어느 정도겠는가 라는 생각을 해보면 참 잘 샀다 싶은 생각이 듭니다.
유치원 방학도 해서 지금 집에 있는 시간이 정말 많은데요. 이 도로 매트가 하루 중 아이놀이에 그래도 반은 하고 있지 않나 싶을 만큼 아주 잘 활용하며 놀고 있습니다. 차 좋아하는 남자아이에게 이런 매트 카펫이 딱인 것 같아요!
당분간이 아니고 좀 오래오래 두고두고 붕붕놀이를 매일 재미있게 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어요!












반응형

댓글